교회

[스크랩] - 데이빗 안드라데. 켈리포니아 지진인가? 부흥인가?

참빛7 2011. 5. 20. 21:33

   나는 예언자들을 사랑하고 그들 가운데 매우 특별한 사람들은 나의 가까운 친구들이다. 내가 처음 주님을 영접하였을 , 나는 예언자가 되기를 원하였다. 그동안 이름만 대도 있는 예언자들이 어려움을 당하였을 때에 나는 그들을 알지도 못하였지만, 주님께서 그들을 나에게 보내심으로 그들에 대해 많은 것을 알게 되고 그들의 경험들을 통해 베우게 하셨다.  그러므로 내가 이러한 예언적 경고를 결코 가볍게 여기는 사람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고 들어주었으면 좋겠다. 우리는 90 대부터 지진과 심판에 대한 예언을 들어 왔으며, 그동안 캘리포니아를 위해 매우 열심히 기도 운동을 이끌어 왔다. 나는 어려움 들이 우리 앞에 있고 시련들이 더욱 증가할 것이며, 지금 현재 우리는 위기에 직면해 있다는 것을 너무나도 알고 있다. 일본의 대지진과 방사능 유출에 대해 생각하는 사람들은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우리가 종말의 어떤 시간대에 서있는지를 궁금해 하고 있다.  세계적인 경제적 위기와 많은 문제들 가운데 격려보다는 예언적 컴뮤니티 안에서 L.A심판에 대한 예언이 쏟아져 나오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정말 짐을 싸고 떠나야 하는가에 대한  혼란을 가중시키고 있다. 그리고 물과 양식을 준비해 놓으라고 말한다. 우리가 정말 믿음을 현실과 짧은 물질의 공급에  두어야 하는가?
   작년 10월에 하나님을 사랑하는 많은 성도들과 중보 기도 지도자들과 여러 목사님들이 함께 모여 캘리포니아를 향해 성령께서 무엇이라고 말씀하시는가에 대해 기도한 적이 있다.   그들은 나와 마찬가지로 캘리포니아를 떠나 어떤 다른 곳에 갈 곳이 없는 자들이었다. 그들이 사랑하고 돌아 보아야 할 모든 성도들과 가족들이 다 여기에 있다. 그리고 위기가 닥쳐 올 때, 우리는 그들과 가까이 하고 싶다. 우리는 서부에 사는 많은 예언자들을 초청하였고, 성령께서 로즈 보울에 함께 모여 기도하라는 음성을 주셨다.  그 모임에서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큰 소망을 주셨다. 그 모임 이후 하나님께서 놀라운 연합을 이루게 하신 일은 이루 다 말할 수 없다.  L.A와 캘리포니아에 대한 소망이 솟았으며, 온 세계를 향한 소망이 떠 올랐다. 그리고 그 목적을 위해 서로 협력하겠다는 서명까지 하였다. 그 이후로 다른 주와 다른 나라에서 까지 11 11일에 로즈 보울 경기장에서 모이는 기도에 동참하겠다는 요청이 들어 오고 있다.  그런데 지금 사람들에게 지진이 오니까 L. A를 떠나라는 에언의 말들이 들려 오고 있는 것이다. 서명한 사람들 중에 어떤 사람들이 자기는 여기서 빠지겠다고 하는 일까지 벌어지고 있다.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가?  두려움에 정복당한 것이다. 부디 부디 부디…. 심판의 말들을 곁에 두고 우리가 L.A와 캘리포니아를 향해 행하실 하나님의 놀라운 일들을 위해 기도하지 않을 것인가? 두려워 하기 보다 하나님을 믿어야 하지 않을까? 그동안 함께 기도하는 가운데 성령께서 행하실 놀라운 일들을 보여 주셨다.  그러므로 나는 의심과 두려움은 하나님께서 이 L.A와 캘리포니아를 향해  행하실 일들을 보지 못하게 가로 막는 역사라고 본다. 하나님을 믿고 기도하는 캘리포니아 부흥을 위해 기도하는 우리들이 두려움에 의해 소경이 될 것인가? 하나님의 백성들은 성령의 목적들을 복종하도록 일선에 서는 부르심을 받았다.  지금은 요동하고 두려워 할 때가 아니라 하나님의 때이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무엇을 하기 원하시는지 우리의 마음을 준비하고 기도하기를 시작하자. 매일 성령을 초청하지 않겠는가? 매순간 주님을 사랑한다고 고백하자. 성령께서 오셔서 우리의 친구가 되도록 초청하자. 우리 가정과 교회와 L.A 캘리포니아에 오시도록 초청하자. 세상과 모든 육체에 성령이 부어지도록 기도하자.  우리가 우리의 죄와 캘리포니아에 사는 모든 백성들의 죄를 대신해서 회개하면, 그는 신실하사 피할 길을 주실 것이다. 예수님 한 분으로 온 세상의 죄를 사하시기에 충분하시다. 예언자들이여! 당신들이 심판을 말한다면, 나는 나의 상황을 반전시키실 하나님의 자비를 외칠 것이다. 하나님의 백성들이여!  일어나 어떤 일이 일어나더라도 하나님의 약속을 믿고 이 위기 중에 구원할 영혼들을 위해 기도하자. 주님 영혼들을 주시옵소서 . 특히 가족의 구원을 위해 기도하자. 아버지 하나님께 캘리포니아 영혼추수를 위해 기도하자. 오 주님! 그 추수를 가져 오도록  우리에게 시간을 주시옵소서!  부르짖자. 하나님께서 얼마나 좋으시고 그의 백성들에게 나타나시기를 원하신다는 진실에서 떠나지 말자.  나와 함께 굳게 서서 하나님의 자비를 구하자.  하나님의 선하심에 대해 다른 사람들도 듣도록 감사하자. 다른 사람들이 부인할 수 없도록 하나님께서 피할 길을 주실 것이다. 사람들이 어떻게 해야 할지 물으러 찾아오면, 그들을 주님께로 인도하고 성령받도록 인도하고 기도하자.  환난의 때는 또한 추수의 때이다. 나는 예언자들을 믿고 또한 아주사 부흥의 윌리암 세무어에게 주신 100년 후에 주님께서 그의 백성들에게 다시 오셔서 아주사 부흥 때보다 더 강력한 성령을 부어 주실 것이며, 온 세계가 하나님의 지식과 그의 영광으로 가득차게 될 것이다라는 대부흥의 예언을 믿는다. 하나님의 보좌 앞에서 나와 함께 하나님의 약속을 굳게 잡자. 우리에게 약속하신 그 하나님은 신실하시다.”       지금은 미리 짐을 싸서 도망 갈 때가 아니라 에스더처럼 이 때를 위함이 아닌가! – Such a time as this! “죽으면 죽으리이다! – If I perish, I perish!”라고 외칠 때입니다. 위기는 또한 기회입니다. 대부흥은 이러한 위기를 통해 찾아 올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은 선하시고 인자하시기 때문에 우리는 우리에게 주신  그의 약속들을 끝까지 붙들어야 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기도하면, 재앙이 물러가거나 보류될 것입니다. 설혹 닥친다고 할지라도 하나님께서 그의 방법으로 그의 백성들을 지키실 것이며, 진실로   재난 후에 엄청난 부흥이 찾아 것입니다.  이제 일어나 빛을 발할 때입니다. 하나님의 영광을 구합시다. 그의 영광이 물이 바다를 덮음같이 빌딩과 도시를 덮을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부흥의 주역이 것이며, 열방으로 나아 축복의 터전이 것입니다. 이러한 소망 가운데 주님이 재림하시기 , 캘리포니아로부터  세계적으로 일어 부흥의 불꽃으로 쓰임 받는 우리 모두가 되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 데이빗 안드라데.

출처 : 주님이 오십니다.
글쓴이 : 주님사랑 1004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