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간증 3836
우리가족이 서울서 이곳 남쪽끝 섬으로 귀촌한지는
2014년12월이다~~~햇수로는 5년이지만~~달수로는 올 12월이 되어야 만 4년이 된다~~!
섬이라지만 연육교가 있어서 서울서 운전하여 바로 집안 마당까지 ~~
논스톱으로 올수 있다~~!
군소재지에서는 면이 여러개 나뉘어 있고 면소재지에서는~~리로 나뉘어 부락을 이룬다~~! 우리가 살고 있는 리 단위에는 ~주민이 40~50명 정도 살고 있으며~~전복이나 김을 양식하거나`~혹은 대단위로 농사를 기계로 짓기 때문에 소득이 높은 편이다`~~!
내가 이곳을 귀촌지역으로 택한 이유는~~~~!
어린시절 1950년대~~아버지께서 자유당 시절에 사무관으로 이곳으로 전근 오셔서~~~우리들도 전학을 와서 잠깐 관공소 사택에서 살았던 곳이다~~
나는 지난 50년 가까이 조각작품을 제작하고 활동했던 것들을~~~하나님의 조각성전을 짓고~~기도하고 예배하며 자연과 더블어 2천여평의 땅을 가꾸며~~자급자족하며~~조용히 노년을 보내고 싶어서 였다`~!
내가 늘 꿈꾸며 상상하던 낡은 농가주택에 자리를 잡고~~하나님께서 제일 먼저 강대상과 십자가를 이 빈집에 먼저 드리라고 하셨다`~~!
나는 서울 집에 지하에 중고 성구를 드려서~~교회를 차리고 우리가족 예배를 날마다 3차례씩 드리다가~~~귀촌할땐 임대를 주고 왔다~~!
그래서 땅과 농가주택을 산뒤에 제일 먼저 중고 십자가와 강대상을 서울서 구입한뒤 이곳으로 싣고와서 이삿짐보다 한달전에 먼저 안방에 드리고~~
서울서와 똑같이~~하루 3차례 5시간씩 기도를 드리기 시작했다~~!
우리가족은~~! 하루 일과중 가장 중요하게 여긴것은 ~~예배와 기도였다~
아무리 바쁜 일이 있어도`~~기도나 예배를 빼먹은 적은 없었다`~!
마치! 밭엘 갈때도~~씨앗을 뿌리거나 가을걷이를 할때도~~~그무엇보다도 하나님께 기도하고 예배 드리는것을 온가족들은 가장 중요하게 여겼다~~! 하나님께서는 내가 농사짓고~~날마다 하루 3번씩 기도하는데 시간을 허비하자`~~!
작년에 나에게 폐암을 주셨다~~!
그리고 기도하게 하시고 치유 하시면서~~~내가 농사짓고 기도하며 사는것이 낭비라고 하셨다~~!
한마디로 시간이 없다는 것이다~~!백세시대라고 한다면
나는 이미 3분지 2를 소비한 것이다`~!
이제 조각성전을 지을 ~~~십자가 조각작품을 완성시키라고 명령하셨다~!
날마다 성실하게 기도생활하며 산것이~~하나님께서는 오직 하나님의 성전조각 제작만을 위하여 힘쓰라고 하셨다~~!
좀더 세상 것을 위하여 무얼 먹을까? 무얼 입을까 ? 염려하지 말고~~오직 주의 일에만 전념하라고 하신 것이다`~~!
하루에 3차례 5시간씩 기도하고
예배하고 설교문 작성하고 농사 지으며 가축을 기르면서~~10여마리 개들을 건사하며 작품을 한다는것은~~70대 노인들에겐 벅찬 일이였다`~!
귀촌 4년동안~~~그동안 800개의 설교문을 완성하고~~~성경을 읽고 기도하는 동안~~~나의 삶은 더욱 단순화되고~~세상과 멀어지며~~~마치 숙제를 덜끝낸 아이가~~~오직 숙제에만 매달린것처럼~~~주를 위해 살았다~!
한마디로 세상은 ~~그리스도인이 살기에 부적합하며~~~에덴에서 추방된 아담과 하와가~~마귀사탄이 주관하는 이세상에 와서 세상것에 종노릇하며
마지막 지옥백성이 되는 곳이다`~~!
세상것은 무엇인가?
부와 명예와 권력과 사치와 정욕과 시기질투와~간통과 모략과~~살인 음란한 더러운것들로 인간을 유혹하며 방탕캐 만들고 종노릇 시키는 것이다`~!
세상은 돈없이는 살수 없는 곳이다`~!
그러나 하나님 없이는 더욱 살 수 없는 곳이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일용할 것들을 풍부히 채워주시고~~자족하는 법을
배우게 하시며 감사가 넘치는 삶을 허락 하셨다~~~!
하나님을 의지하며 전쟁마다 승리를 했던 다윗은~~~!
모든 전쟁에서 승리하게 되자~~교만한 마음이 생겨서~~~이제 하나님을 의지하지 않고 자기 스스로~~전쟁을 치루기 위하여 이스라엘에 전쟁에 나갈 남자들이 얼마나 많은지 인구조사를 시키게 된다~~~!
이에 하나님은 진노하신다~~~!
하나님을 의지하지 않고 ~~~제멋대로 자기스스로 전쟁에 나가서 이기려는교만과 자만심이 하나님으로 부터 재앙을 내리게 되었다~~~!
하나님의 백성인 선민 이스라엘은~~~!
하나님을 의지할때는~~~언제나 승리하고 범사에 잘되었지만 ~~자기 스스로를 의지하며 세상에 나아갈때는~~파멸하였다~~!
하나님을 의지하고 순종하는 삶을 살게되자~~~~!
세상은 매우 단순화 되고~~~오직 주만 바라보게 되었다~~~!
그리고 여호와 하나님과~~사명과 죽음밖에 보이지 않았다`~~!
인생은~~~태어날때 부터 죽을수 밖에 없는 존재로 이 세상에 태어났다~~
예수를 믿어 구원받은 백성은 영혼이 영원히 살아서 천국백성이 되는것이다`~그리고 주님과 함께 천국에서 왕노릇하며 살게 되는 것이다~~~!
이땅에 사는동안 예수를 믿지않는 백성들은~~~죽으면 영혼이 지옥백성이되어 어두운 지하에서 영원한 고통에서 비명으로 살게 된다~~~!
이세상은 천국과 지옥을 가르는 심판대인 것이다~~~!
주께서 너는 그땅에 사는 동안 나를 위해 무얼 하였는냐?
물으신다면~~~"주여! 저는 많은 사람을 구원하기 위해~~전도하고 주의 영광을 위해 살았나이다! " 할 사람이 몇이나 될까?
대부분 사람들은~~"나의 육신과 정욕을 위하여~~이땅에 살면서~~잘먹고 잘살았나이다~~!" 라고 말 할 것이다`~!
"이땅에서 호의호식하며 상아상에 눕고 진주목걸이를 하고 사치한 자는 화있을진저~~!" 라고 성경은 말하고 있다~~!
부자가 천국가는것은 낙타가 바늘구멍에 들어간것 만큼 어렵다는것은`~~있는것을 주을 위해 쓰고 가난한 자를 위해 구제하고~~~
"호의 호식하는자 화있을진저~~" 성경의 말씀은 있는자가 자기돈으로 호의호식 하는것은~~~훗날 지옥백성이 되기 위한 준비과정 임을 알아야 한다~~!
어느 부자집 대문에 거지 나사로가 앉아서 부자가 먹고 남은 쓰래기를 주워먹고 있었다~~!나사로는 온몸에 종기가 나서 헐어서 그집 개가 나사로의 곪은 상처를 핥았다~~! 그날밤 동시에 부자와 나사로가 죽었다`~!
부자는 호화로운 장례식을 치루고~~나사로는 거적대기에 싸서 매장되었다
그런데 부자가 뜨거운 지옥에 목이 말라 고통을 당하고 있을때~~~!자기집 대문앞에 부스러기를 줏어먹던 나사로가~~~천국에 아부라함의 품에 앉아있었다~!
그래서 부자는 `~"아브라함 아버지시여~~!여기는 너무 뜨겁고 목이 마르니 나사로에게 나에게 물한방울 혀에 적시도록 보내주소서~~! "라고 말하자~!
아부라함은 부자에게~~
" 너는 그땅에서 잘먹고 호의호식하였으니~~어두운데서 고통을 당하고~~나사로는 그땅에서 고생 하였으니 이곳에서 안식을 취할 것이다~~!
그리고 너와 나사로 사이에는 근 구렁이 있어서 건너갈수 없느니라`~!"
라고 아부라함은 말한다~~!
이 성경 구절은~~~성도가 이땅에서 어떻게 살아야할지~~~
알려주는 중요한 대목이다~~!
'교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김풍일(노아)의 이단성 ‘예의주시’ 합동 판결 (0) | 2018.10.02 |
---|---|
[스크랩] 거룩한 가치’로 운영되는 미국의 기독교 기업 5개 (0) | 2018.09.30 |
[스크랩] [시선집중] 방인성 목사 "예장총회 재심 결정, 명성교회 세습 문제 해결할 수 없다" (0) | 2018.09.13 |
[스크랩] 예장 통합총회, 명성교회 세습 인정 재판국원 전원 교체 (0) | 2018.09.12 |
[스크랩] 금식강요로 아사한 미15세소년의 동생, 구조요청 편지 써 (0) | 2018.09.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