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담

[스크랩] 볼때마다 느끼는 '여왕연아의 놀라운 기록'

참빛7 2011. 7. 19. 08:23

혹시나 해서 오늘 '인터팤'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그러나 예상한대로 드러븐 승냥이님들이 싹쓸이을 했더군요~! 아쉬운 마음에 이리저리 기웃거리다. 인물소개란을 클릭해 보았습니다~!

 

물론 연아팬이라면 다 아는 내용이지만, 볼 때마다 느끼는 점은 과연 '인간인가? 외계인인가?' 입니다~! 정말 후덜덜해 집니다~! (이 표현을 써보니 일토방 '덜덜이'님의 닉 유래가 이것이 아닐까?라고 순간 스쳐지나갑니다~ㅋㅋㅋ)

 

음악은 모처럼 음악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일지라도 쉽게 느낄 수 있는 막심엑소더스 편곡으로 선택했습니다~!

 

Maksim Mrvica - Exodus (The Piano Player, 2003)

 

여기에 수상내역이 올라와 있는데, 대형모니터로도 한페이지에 다 담을 수 없어서 축소캡쳐했습니다~ 정말 후덜덜함~!

 

 

잘 안 보이실 듯하여 엑셀로 저장하여 다시 그림파일로 옮겨보았습니다~! 다시 보시죠~!

 

 

 

저도 그런데, 아마 일부 연아팬님들 중에서도 처음 접하는 수상내역 등이 있을 듯 하군요~??? 아닌가???  파란색은 피겨컴피에서의 수상내역이고, 빨간색은 여타 언론계 및 스포츠계에서 인정하는 수상내역으로 구분해 보았습니다~!

 

-----------------------

 

그리고 하나 더~! 깜빡하고 넘어갈 뻔 한 내용이 있어 소개합니다~! 어제 (7월 14일밤) KBS뉴스라인에서 중요한 사실이 밝혀졌군요~! 제가 이 인터뷰 내용에 주목하는 이유는 다름이 아니라 '여왕연아선수의 끝은 언제일까?'입니다~!

 

마침 일토방 호프이신 '연아챔프'님께서 그 영상을 올려주셨네요~! 여기에 다시 한번 더 링크합니다~! 쭉 모두다 중요한 내용이지만, 제가 주목하는 부분은 아래 영상의 7분 21초경에 나온 내용입니다~!

 

2011.07.14. KBS 뉴스라인

 

요약(?) 하자면,

 

아나운서: 선수생활은 언제까지~ (주절주절)~~

여왕연아: 정확하게 얘기할 수 없어서 죄송하지만~~(주절주절)~ 계속 하는데까지는 최선을 다해서 여러분들께, 팬분들께 좋은 연기를 보여드릴려고 노력할 예정이다~!

 

'이러한 인터뷰내용이 별다른 의미가 있나?'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저에게는 정말 듣고 싶은 부분이었습니다~! 그것도 제가 꿈꾸며 예상하고픈 내용이었기에 소개 안드릴 수가 없더군요~!

 

그래서 과거 저의 게시물에서 그런 관심사를 표명한 적이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참고자료1→) (분석) 연아의 정점는 언제 올까??? (2010.09.05 게시)

(참고자료2→) 연아의 은퇴 절대 없다~! (2010.09.11 게시)

(참고자료3→) 점프로만 본 연아선수의 정점 예측 (2010.10.18 게시)

(참고자료4→) 피겨여싱의 급작스런 점프몰락! 이유있다! (2010.10.25 게시)

(참고자료5→) 여왕연아 반드시 월드출전 이유 (2011.03.20 게시)

 

일부 열혈연아팬님들'저의 게시물이 결국 여왕연아선수에게 부담을 주는 것이 아닐까?'라고 우려하는 경향이 있습니다만, 전혀 저의 의도와는 다르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즉, 피겨역사상 전무후무한 정도의 최고의 피겨선수이기에 그 '기대치'는 하늘을 찔러도 모자랄 듯하고, 그것도 대한민국에서 아직도 한껏 기대감을 충족시키는 여왕연아이기에 더 자랑스럽고 행복합니다~!

===================================================

 

ps) 저번 주부터 좀 많이 한가해 질 줄 알았는데, 역시 일상의 마무리가 너무 힘드군요~! 장마철 무더운 여름날, 여왕연아선수뿐 아니라, 일토방 연아피겨팬님들건강을 비옵니다~!

출처 : 스포츠일반 토론방
글쓴이 : anitya 원글보기
메모 :